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갤럭시 S20 시리즈 One UI 3.0 베타 신청 방법 및 멤버스 베타 모드 소개.

 몇일전 갤럭시 S20 시리즈의 안드로이드 R OS / 삼성 One UI 3.0 베타 프로그램이 시작되었습니다.

갤럭시 S20 시리즈 안드로이드 R OS / 삼성 One UI 3.0 베타 프로그램은 인원을 조금씩 늘려가며 추가모집을 받는다고 하니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하실 분은 추가 모집이 진행될때 빠르게 신청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작성일인 10월 8일 오늘도 추가 모집이 있었다고 합니다.

 



베타 프로그램 신청 방법.

 

 


안드로이드 R OS / 삼성 One UI 3.0 베타 프로그램은 삼성멤버스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S20 / S20+ / S20 Ultra 모델로 삼성멤버스에 접속한뒤 우측 상단 종모양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공지 사항에서 "One UI 베타 프로그램 가입하기" 공지 클릭 후 베타 프로그램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 베타 프로그램 신청 전 안내된 여러가지 내용을 꼭 확인하고 신청해주세요!


 

 


신청이 완료되셨다면 휴대전화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다운로드 및 설치 메뉴에서 베타 펌웨어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베타 펌웨어를 다운받아 설치해주세요.

 




멤버스 베타 모드 소개.

 

 


안드로이드 R OS / One UI 3.0 베타 프로그램을 사용하다 궁금한 사항이나 공지사항 확인, 오류 제보, 제안 등이 필요할때는 멤버스 베타 모드를 이용해보세요!


 

 

먼저 베타 오류 보내기입니다.

베타 프로그램을 사용하다 오류/버그 등이 있다면 베타 오류 보내기를 이용해 오류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베타 오류 보내기 방법은 삼성멤버스에서 가능합니다. 베타 펌웨어가 설치되었다면 삼성멤버스 접속시 처음에 신청할때와는 다른 화면인 멤버스 베타 모드로 보이게됩니다. 하단 왼쪽에 베타 오류 보내기를 선택하면 베타 오류 보내기 및 내가 보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오류 보내기는 증상 발생 즉시(2-3분 내) 오류 신고를 해주시는게 좋으며,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꼭 선택해주셔야 합니다.

 

 

저는 베타 오류 보내기로 오류 신고도 좀 했는데 오류 신고한 것 중 이렇게 개선 진행 중이라고 답변이 오기도했어요. 반영될 예정이라니 뿌듯하네요ㅎㅎㅎ

 

 

베타 게시판에서는 팁, 토론, 제안, 질문 등이 가능합니다. 여기서는 팁을 공유하고 다른 사용자와 토론도해보고 제안하고 싶은걸 제안할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궁금한것에 대해 질문도 가능해요!

 

 

베타 공지사항에서는 베타와 관련된 공지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멤버스로 부터 기기를 무상으로 대여받아 사용 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