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디자인부터 출시일, 가격 함께 알아봐요!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행사에서 공개할 예정인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소식이 요즘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정말 써보고 싶은 무선이어폰 중 하나라 개인적으로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디자인부터 예상 출시일, 가격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글은 공식 정보가 아닌 유출된 소식과 작성자의 생각,예상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릴게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디자인부터가 기존의 갤럭시 버즈(플러스)랑은 많이 다르게 달라졌습니다.
케이스는 둥근 사각형 모양으로 변했고, 버즈 플러스와 동일하게 전면과 케이스 안쪽에 LED 상태 표시등이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충전 단자는 케이스의 뒷부분에 있을걸로 보입니다.

 

 

이어버드... 무언가를 닮지 않았나요? 네... 강낭콩을 닮았습니다.
강낭콩 모양의 이어버드는 길이 약 2.8Cm,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를 지원한다고 하며 2개의 스피커와 3개의 마이크가 탑제될거라고 합니다.

 

배터리 타임은 약 11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출된 실착용샷입니다. 오픈형으로 보이는데 착용감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의 성능이 어떨지 정말 궁금해지네요.

 

 

 

색상은 렌더링 상으로 봤을때 블루, 화이트, 블랙, 미스틱 브론즈 색상으로 출시될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무선이어폰은 모두 화이트 색상으로 사용할 정도로 화이트를 좋아하는지라 화이트 색상이 정말 마음에 드네요:)

 

 

 

 

 


가격은 18만원 ~ 20만원 사이 정도로 책정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18만원 ~ 20만원 사이라면 기존의 갤럭시 버즈(플러스) 보다는 살짝 더 높은 가격이지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추가된 마이크 등등 업그레이드된 스펙이라면 충분히 저는 납득이 가능하네요.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2020년 8월 5일 갤럭시 언팩행사에서 공개될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갤럭시 언팩 행사 다음날 사전예약에 들어갔던걸로 알고있는데 이번에도 출시는 언팩에서 공개 이후 다음날로 저는 예상을 하고 있어요.

 


 

다음주 수요일이면 드디어 갤럭시 언팩행사입니다. 이번에 버즈 라이브도 정말 기다려지네요:) 버즈 라이브도 정말 많은 인기를 끌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