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유튜브, 어두운 테마 (다크모드) 설정 방법.

 

 

유튜브에서 다크 모드 사용방법을 아시나요?

저는 평소 휴대폰을 사용할 때 밤에는 다크 모드를 자주 적용하여 사용하는데 유튜브도 지원되더라고요! 오늘은 유튜브 다크 모드 설정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해요!

 


 

#유튜브 다크 모드 설정 방법.

 

 

 

 

유튜브 앱 홈에 보시면 우측 상단에 프로필 아이콘이 있는데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여주세요.

그다음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을 보시면 "일반"이라고 적힌 메뉴가 있는데 클릭 후 어두운 테마를 활성화하여 주시면 유튜브에 어두운 테마 (다크 모드)가 적용됩니다ㅎㅎ

만약 맘에 안들어 어두운 테마 (다크 모드)를 해제하시려면 위 설정 그대로 따라하시고 비활성화만 해주시면 되겠죠~?^^

 

 

어두운 테마 (다크 모드)가 적용된 유튜브 모습.

 

어두운 테마 (다크 모드)를 보시면 전체적으로 어두워진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어두운 테마가 하얀색 배경보다 보기도 훨씬 좋고 맘에 들어서 저는 유튜브에 어두운 테마가 처음 지원될 때부터 사용하고 있었습니다ㅎㅎ

 


밤에 유튜브를 많이 보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기능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