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벅스 이용권, 자동결제 해지 방법.

 

 

기존에 벅스를 쓰다가 이번에 통신사 혜택을 받기위해 FLO로 옮기려고 벅스를 해지하려는데 벅스 해지 방법이 숨겨져 있더라구요! 가입은 진짜 쉽던데 해지는 어렵... 이것저것 막 누르면서 결국 해지를 진행했어요^^

 

오늘은 벅스를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벅스를 해지하려고 해지 메뉴를 찾으시던 분들께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벅스 해지 방법.

 

 

먼저 벅스 앱 홈에서 우측 상단에 보이는 설정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듣기(매월)라고 적힌 글씨를 선택합니다.!

 

 

 

이용권 관리를 누르고 본인 확인을 위한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줍니다.

맨 아래보시면 "결제 변경/관리"가 있으실텐데 클릭하여 주세요.

 

 

 

여기서 아래에 작은 글씨로 써있는 "해지예약"이 보이실거예요. "해지 예약"을 누르고 "아니요, 해지 예약 하겠습니다"라고 적힌 부분을 선택합니다.

 

어떤 이유로 자동결제 해지를 원하냐고 물을텐데 내가 해지하려는 이유를 눌러주세요. 저는 FLO로 넘어가기위해 해지를 하려는거라 "타 음원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로 선택했어요.

 

이유를 선택하셨으면 바로 아래 자동결제 해지를 누르면 해지가 됩니다.

 

해지가 완료된 모습.

 

해지를 했더라도 이용권 유효기간까지는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유효기간이 5월 26일 까지라 이때까지만 벅스를 이용하려해요~


 

여기 까지 간단하게 벅스 이용권, 자동결제 해지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