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개봉기,리뷰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개봉기와 사용 후기, 착용감만 빼면 만족!?

 

 

지난 6월, 삼성멤버스로 부터 BigFan Welcome Kit를 받으면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구성품으로 포함되어 사용해볼 기회가 생겼었습니다.

갤럭시 버즈도 사용해본 사용자로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어떨까 궁금했는데 오늘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개봉기와 후기를 한번 작성해보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패키지 박스에서 최대 11시간 연속 재생, 2-Way 스피커로 더 풍부해진 사운드, 트리플 마이크로 또렷한 통화 음질, 무선충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버즈 플러스 본체와 간단 사용 설명서, 충전 케이블(USB-A to USB-C) 그리고 윙팁과 이어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외관에서 갤럭시 버즈와 비교해보자면 유광으로 처리되어 있다는 점 입니다. 갤럭시 버즈가 무광이었다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 유광으로 조금 더 고급 스러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이외에는 외관에서 달라진 점이 없고 크래들의 크기가 동일합니다.

 

갤럭시 노트20 Ultra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으로 무선충전을 하는 모습.

 

후면에는 USB-C 충전 단자가 있어 구성품에 포함된 충전 케이블로 유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무선충전 또한 지원하기에 무선충전을 통해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충전할 수도 있어요.

 

 

이어버드도 크래들과 마찬가지로 유광으로 처리되어 화이트의 깔끔한 느낌을 더 잘 표현하는것 같았습니다. 터치패드에서 은은한 색이 도는것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은 이어폰 착용을 많이하는 편인데 최대 11시간 연속 재생이라 오랫동안 소리를 재생할 수 있었고 크래들로 중간중간 사용안할때 이어버드를 충전해주면 필요할때는 배터리 걱정없이 사용도 가능하였습니다.

 

 

착용감은 저는 좀 답답한 느낌이었어요.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커널형인데 저는 버즈 플러스 사용전 오픈형 이어폰인 에어팟 2세대 모델을 사용했다보니 좀 답답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

음질도 상당히 깔끔하였고 갤럭시 버즈에 비해 조금 더 좋아졌다고 느꼈고, 통화 음질 때문에 저는 에어팟을 선택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내부에 1개, 외부에 2개 총 3개의 마이크가 적용되어 통화 음질또한 좋았습니다. 착용시 답답한 느낌만 많이 들지 않았다면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메인으로 사용해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휴대전화와 연결은 버즈 플러스를 오픈할시 휴대폰에 버즈 플러스 연결 팝업이 뜨는데 연결을 눌러 휴대전화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Galaxy Wearble 어플을 통해 크래들 및 이어버드 배터리 확인이 가능하며 주변 소리듣기나 이퀄라이저 설정, 티치 패드 설정등등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기능 on/off와 설정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해당글은 삼성 멤버스로 부터 BigFan Welcome Kit를 제공 받으면서 함께 포함되어 있던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사용 후 작성하였으며, 사진 속 갤럭시 노트20은 삼성 멤버스로 부터 대여 받아 사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