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개봉기,리뷰

무선 충전이 가능한 에어팟!?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 개봉기.

 

 

지난달에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을 구입하였습니다. 에어팟 2세대를 구입할때쯤 마침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출시되어 약간 고민이되긴 하였지만 이리저리 생각해보다 에어팟2 무선충전 모델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 개봉기.

 

 

저는 빠르게 받아보고 싶어서 쿠팡에서 로켓배송이 가능한 곳에서 주문을 했어요.
저녁 8시 좀 넘어서 구입했었는데 다음날 오전에 바로 왔네요ㅎㅎ 쿠팡 배송 빠른건 진짜 인정입니다!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의 패키지 상자입니다! 애플 제품의 패키지 상자는 심플하네요ㅎㅎ

 

 

상자를 개봉하면 먼저 Designed by Apple in California 라는 문구가 적힌것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는 사용설명서와 여러가지 안내 종이가 보관되어 있어요... 한번쯤은 읽어보시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설명서와 안내종이를 걷어내면 에어팟 본체가 들어있어요. 본체 아래에는 라이트닝 케이블이 있습니다. SNS를 보다 우연히 알게되었는데 라이트닝 케이블이 있는지 모르고 그냥 버리는 경우가 있다 하더라구요ㅠㅜ 라이트닝 케이블이 아래에 있으니 꼭 챙기세요.!

 

모두 모아본 구성품.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의 충전 케이스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한 모양이며 무선충전 모델의 경우 상태 표시등이 케이스의 앞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후면에는 페어링 버튼이 있는데 버튼을 상태 표시등이 깜박일때까지 누르면 다른기기에 연결할수 있어요.

 

 

 

무선충전 모델이라 무선충전만 가능한건 아닙니다.
충전 케이스 하단에 라이트닝 단자가 있어 함께 동봉된 라이트닝 케이블을 이용해 유전충전도 가능합니다. 유선충전을 지원해도 확실히 편한건 무선충전이기에 충전할때 대부분은 무선충전을 이용하네요~

 

 

qi 인증 무선충전기는 에어팟을 무선충전하는데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어팟 유선충전 모델을 사용하시는 분도 무선충전 케이스만 따로 구입하시면 무선충전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에어팟 2세대는 한번 충전으로 음악은 최대 5시간, 통화는 최대 3시간 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충전케이스에 넣고 15분충전으로는 최대 3시간, 통화는 최대 2시간 까지 거뜬하다고 해요!

Apple H1 헤드폰 칩으로 구동되어 음성으로 Siri를 호출할 수 있고 통화 연결 시간도 1.5배 빨라졌으며, 고품질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연결은 아이폰의 경우 에어팟을 아이폰에 가까이 가져가면 휴대폰에 연결 팝업이 뜨는걸로 알고있어요.! 갤럭시의 경우 휴대폰 블루투스 설정에서 연결을 하시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에어팟을 사용해보면서 음질..? 괜찮습니다. 확실히 가격값을 하는것 같았어요.

에어팟을 갤럭시에 사용하면 배터리 잔량이 확인이 안되어 불편하시다는 분들도 계셔서 구입전에 조금 걱정이 되었지만 사용하고 보니 저는 딱히 불편하지 않았어요. 1회 충전으로 최대 5시간 까지 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저는 5시간 까지 연속적으로 쓸일도 거의 없고 조금쓰고 충전 케이스에 넣어 충전하고 집에오면 무선충전을 통해 케이스 충전을 하니 잔량확인이 딱히 필요없다고 느꼈습니다.

착용감은 괜찮았습니다. 제 귀에도 딱 맞고, 오픈형이라 그런지 답답함(?) 그런게 없어 좋았어요... 대신 커널형보다는 외부 소음이 훨씬 더 많이 들려 시끄러운곳에 가면 음악이 잘 안들리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제가 갤럭시에 연결을하여 사용해서 그런거 같기도한데 간혹 연결은 되었지만 음악을 실행해도 음악이 안나오는 경우가 몇번 있었어요... 이럴때 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연결을 해줘야 들렸기에 좀 불편하긴 했네요~



.
.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