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

갤럭시 탭S7 스펙은 어떻게 될까? 예상 스펙 알아보기.

@evleaks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태블릿 갤럭시 탭 S7, 이번에 갤럭시 탭 S7이 어떻게 나오는지 보고 저도 구입을 고민하고 있어 상당히 관심이 많이 가는 제품인데요.

갤럭시 언팩행사에서 공개가 되거나 할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오늘은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태블릿 갤럭시 탭 S7의 디자인과 예상 스펙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evleaks

두가지 모델로 출시되는 이번 탭은 갤럭시 탭 S7 11인치, 탭 S7 플러스는 12.4인치로 120Hz를 지원할것이라고 합니다.

작년에 출시되었던 갤럽시 탭 S6의 경우 10.5인치로 출시되었는데 태블릿은 화면이 커야지 괜찮다고 생각하는 저에게는 좋은 소식이라 생각되네요.


@onLeaks @pigtou


탭 S7은 측면 지문인식을, 탭 S7 플러스는 디스플레이 내장 지문인식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두 모델다 디스플레이 내장 지문인식을 지원할 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아직 공식 정보는 나오지 않았으니 정식 공개를 기다려봐야할듯 합니다.

출처. http://me2.do/xVKIpdDC

 

후면에는 탭 S6의 카메라와 비슷한 위치에 카메라가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1300만 화소 + 500만 화소 듀얼카메라로 예상되며, 플래시가 있는걸로 보입니다.
카메라 아래 보이는 부분 블루투스 S Pen을 충전할 수 있는 부분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후면에 부착/충전하는 방식은 별로인데, 측면에 S Pen을 부착/충전할 수 있었다면 좋았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이 부분에서 호불호가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출처. http://me2.do/xVKIpdDC


AP는 스냅드래곤 865 Plus, 6GB or 8GB Ram, 256 GB 저장공간을 탑제할것으로 예상됩니다.

배터리는 탭 S7 7760mAh, 탭 S7 플러스 10090 mAh 그리고 45W 충전을 지원할것 같습니다.

45W 충전이 지원되면 대용량 배터리라도 빠른 충전이 가능할듯 싶네요!



@OnLeaks @pigtou


탭 S7의 스펙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탭 S7이 공개/출시되다면 관련 소식을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_:)


해당 글은 루머를 기반으로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