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식

애플 아이폰 12, 애플 이벤트서 공개될까... Apple Event 진행 소식.

 

출처. Apple YouTube 캡쳐

 

지난 9월 진행되었던 애플 이벤트에서 애플워치 6 / SE 시리즈, 아이패드 등 여러 신제품 공개하는 행사가 열렸었습니다. 이때 아이폰 11의 후속작인 아이폰 12가 공개될것이라는 말도 좀 있었지만 9월에 진행되었던 애플 이벤트에서는 공개가 되지 않았습니다.

출처. Apple 홈페이지 캡쳐

얼마전 새로운 애플 이벤트 진행 예정 소식이 알려졌는데 아이폰 12는 현지 시간으로 2020년 10월 13일 오전10시 (국내 시간으로는 2020년 10월 14일 오전2시)에 진행될 예정인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될것으로 보입니다.

애플 이벤트는 유튜브 Apple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KR0g-1hnQPA

실시간 시청 링크.

 

출처. GSMARENA

 

아이폰 12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실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직은 루머지만 4가지 모델로 (가칭: 아이폰 12 Mini / 아이폰 12 / 아이폰 12 Pro / 아이폰 12 Pro Max로 공개, 출시될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추가로 "Hi Speed"를 강조하는걸로 보아 아이폰 최초로 5G 네트워크를 지원할것으로 보입니다.

구체적인 정보는 애플 이벤트가 진행되면 아이폰 12의 가격과 스펙, 출시일 등등 구체적인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출처. GSNARENA

아이폰 12는 저 또한 현재 많이 기다리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몇일뒤 애플 이벤트가 진행되면 자세한 관련 정보를 정리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