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식

구입을 고려해볼만한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 10월 8일 국내 출시 소식.

 

출처.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피트니스 밴드인 갤럭시 핏2를 10월 8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삼성전자 뉴스룸을 통해 출시 소식을 알렸습니다.


출처. 삼성전자
출처. 삼성전자

갤럭시 핏2는 블랙 색상과 스칼렛 색상... 모두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고하며 가격은 49,500원이라고 합니다.

구입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삼성 닷컴)와 삼성디지털프라자, 온라인 오픈마켓인 쿠팡, 11번가, G마켓, 네이버 쇼핑 등에서 구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출처. 삼성전자
출처. 삼성전자

갤럭시 핏2는 무게 21g으로 가벼운 편이고 얇은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디스플레이는 1.1형 컬러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3D 글라스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완성했다고해요!

배터리는 최장 2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번거롭게 자주 충전을 안해주어도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유용할거라 생각됩니다.

운동 측정 기능으로 걷기와 달리기, 로잉머신 등 5가지 운동 기록을 자동으로 측정하고 수영, 자전거, 필라테스 등 90여가지의 다양한 운동 기록이 가능합니다.
수면 측정은 4단계의 수면 상태를 측정해 수면 효율과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스트레스 지수도 측정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외에도 손 씻기 알림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손을 씻을 수 있게 도와주고, 손 씻는 시간도 측정해주어 요즘 같은 시기에 이런 기능은 상당히 유용할거라 생각됩니다.



출처. 삼성전자


삼성전자라는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스마트 밴드에 가격이 49,500원이면 부담되지 않는 가격, 갤럭시 디바이스와의 호환성, 다양한 기능 등등 스마트 밴드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충분히 고려해볼 수 있는 제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전자 뉴스룸의 자료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 자료. 삼성전자 뉴스룸.

https://news.samsung.com/kr/삼성전자-피트니스-밴드-갤럭시-핏2-출시

삼성전자,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 출시

삼성전자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운동 자동 측정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는 피트니스 밴드 ‘갤럭시 핏2(Galaxy Fit2)’를 8일 출시한다. ‘갤럭시 핏2’는 1.1형 컬러 아몰레드 디스플레이�

news.samsung.com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