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식

갤럭시 S20 FE 정품 케이스(커버) 3종 유출 소식.

 

유출된 갤럭시 S20 FE 실기 / 출처. 트위터 @Jimmyispromo

 

삼성전자가 9월 23일 언팩에서 공개할것으로 예상되는 갤럭시 S20 FE의 정품 케이스(커버) 3종이 유출되었습니다.


 

출처. 트위터 @evleaks
출처. 트위터 @evleaks
출처. 트위터 @evleaks
출처. 트위터 @evleaks

 

첫번째 커버입니다.


유출된 첫번째 커버는 실리콘 커버로 보입니다. 색상은 네이비 색상으로 보이고 유출된 사진으로 봤을때 하단이 뚫려있어 하단 보호 부분에서는 아쉽다는 생각되네요.

제품의 뒷면에는 Samsung 이라는 브랜드 로고가 삽입되어있고 측면에는 버튼 조작을 위해 돌출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트위터 @evleaks
출처. 트위터 @evleaks
출처. 트위터 @evleaks

 


두번째 커버입니다.
해당 커버는 제가 보기에투명케 케이스로 보이며, 휴대폰 거치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휴대폰 거치를 하도록 해주는 부분에 Samsung 브랜드 로고가 들어가있어 제품의 심심함? 같은걸 보완해주는 느낌이네요ㅎㅎ

 

출처. 트위터 @evleaks
출처. 트위터 @evleaks
출처. 트위터 @evleaks

 

 

마지막 커버입니다.

 

여닫을 수 있는 커버로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시간이나 알림 등등을 확인할 수 있는 커버로 보여지네요.


유출된 갤럭시 S20 FE 정품 케이스 (커버) 3종에 대해 소개시켜드렸습니다.

해당 제품은 아직 정식 공개, 출시 전 제품이고 무엇보다도 유출된 이미지이므로 실제로 출출시될지는 모르는 상태이며 모습이 다를 수 있습니다.

 

 

 

내일이면 갤럭시 S20 FE가 공개될것으로 예상되는 언팩행사가 진행됩니다.

23일 오후 11시 생중계로도 언팩을 보실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보시는것도 좋아보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