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스타벅스 온라인 골드 카드 발급/신청 방법 및 골드 레벨 혜택 정리.

 

 

 

최근 집 근처에 스타벅스가 생기기도 하고 쉬는 날 밖으로 자주나가면서 스타벅스를 엄청 자주 방문하게 되더라구요ㅋㅋㅋ

그덕에 최근에 골드 레벨에 진입하게 되었는데 오늘은 스타벅스 온라인 e 골드카드 발급 방법과 골드 레벨 혜택에 대해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골드카드 발급 방법부터 알려드릴게요!
2020년 부터 실물 골드 카드는 발급이 불가하고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카드만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려요!

 

 

스타벅스 앱 접속 후 Rewards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우측 상단에 보시면 "e-골드 카드 신청"이 보이실텐데 클릭합니다.

 

 

e- 골드 카드 신청 단계에서 카드명을 한글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내가 원하는 카드명을 지어주세요! 최대 20자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카드명을 입렵하셨다면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카드 신청이 완료되면 카드를 볼 수 있는 메뉴에 e- 골드 카드가 추가되신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최초 잔액은 0원이며, 자동충전 또는 일반 충전을 통해 카드를 충전하면 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ㅎㅎ


 

 

스타벅스 골드 레벨 회원이 받을 수 있는 혜택입니다.

-별 12개가 모일 때마다 Tall Size 무료 음료 쿠폰이 발행됩니다.

-Gold Level 맞춤형 Personalized Offer 쿠폰이 발행됩니다.

-온라인에서 발급 가능한 골드회원만의 e-Gold Card 발급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혜택은 Green/Welcome 레벨에서도 가능했던거라 따로 적지는 않았지만 사진으로 위에 남겨 둘게요~!

 


 

감사합니다!ㅎㅎ